MY MENU

온라인문의

제목

태양인 열격반위증

작성자
시우
작성일
2019.02.28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331
내용
안녕하세요. 원장님 저는.30대 초반의 남성입니다.
저는 아프기 전 5년이상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렸습니다
그러다가 2016년 하반기에 목에 이물감, 역류성식도염 증상 등이 나타나 내과에서 제산제를 처방받아 먹었지만
오히려 연하곤란이 심해지고 인후두가 좁아지고 제 의지와는 다르게 자동적으로 침을 꼴깍하고 삼키는 현상이 며칠장도 있었습니다. 그 후 과호흡에 걸리고 나서 불안증과 심한 연하곤란 탄기증 침 과다분비 증상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신경안정레를 복용중이고 동네한의원서 가미온담탕 귀비탕 이중탕 등을 먹었고 최근에는 미주신경의 이상이 아닌가 싶어서 귤피탕계열에 약을 먹어봤습니다. 대학병원에서는 식도기능상 정상에.가까워 해줄게 없다면 그냥 정신과만 가보라고 했습니다.

아프기 전에는 죽도 못 삼켰지만 지금은 계란 두부 참치살 같은 부드러운 반찬에 밥 한공기를 먹고 있고 25kg이나 줄었던 체중도 10kg정도 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연하곤란과 탄기증 침분비 증상이.있어서 집에만 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태양인 열격반위증을 알게 되었습니다.인후두가 금방 건조해지고 침을 삼키지 않으면 경련이.일어나고 침이 분비되는 증상이 제 증상과 일치했습니다.

시골에 살아서 근처에 8체질침 한의원이 없지만 그래도 가장 가까운 곳에 10번 다니면서 체질을 핀정받았는데 금음체질로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원장님 찾아뵙고 치료하고 싶은데, 저같은 환자를 보신적이 있는지요? 효소와 한약으로 치료 가능할까요?? 실제로 금음체질이면 쓸 수 있는 한약이 거의 없다고 하는데 제게 다시 살아갈 방법이.있을까여?
3
0

로그인 후에 볼수있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